경제
세사리빙, `가을愛 결혼해요!` 웨딩 특별전 진행
입력 2017-09-23 01:12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9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침구를 구매할 수 있는 '가을愛 결혼해요' 웨딩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혼수, 예단 등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과,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세사리빙 스위트 웨딩세일', '가을겨울 필수템- 구스차렵 특가전', '세사리빙 신규 TVCF 런칭기념 침구 체험전', '2017 F/W 하지원 컬렉션'까지 네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침구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세사리빙 스위트 웨딩세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사리빙 지노, 에버딘, 클로젯 패드3점세트(Q)를 50% 할인된 가격인 29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구스차렵 특가전'에서는 체험구스 차렵인 블랑쉬, 로지, 듀오와 프리미엄 구스차렵인 사이먼, 쉘, 데이데이 S사이즈와 Q사이즈를 각각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사리빙 신규 TVCF 런칭기념 침구 체험전'에서는 블랑코(S/Q), 딜라잇(S/Q), 로티(S/Q), 헤이즐(S/Q), 애니(S), 블루스타(S) 차렵카페트 3점세트를 각각 약 4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7F/W 하지원 컬렉션'이벤트에서는 캣니스, 타임, 달링, 멜리사, 루체 패드 3점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웨딩특별전을 통해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경품행사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삼성 쉐프컬렉션 냉장고를, 2등에게는 다이슨 무선청소기(2명)를, 3등에게는 세사리빙 차렵 3점세트(5명)를 4등에게는 세사리빙 이불솜(10명), 5등에게는 세사리빙 차렵이불(30명)을 증정한다.
세사리빙은 섬유전문기업 웰크론이 자체개발한 고밀도 극세사 원단인 '웰로쉬' 원단으로 침구를 제작해 알러지와 피부염 등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 및 이동을 차단하는 차별화된 기능의 제품을 선보여온 침구 전문 브랜드다. 먼지 발생이 적어, 아토피, 천식, 비염 등 알레르기성 질환을 앓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구성, 나노섬유, 항균섬유 등을 적용한 다양한 기능의 프리미엄 침구 출시로 혼수 및 예단을 구매하려는 예비부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하지원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건강하고 세련된 홈스타일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