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씰리∙템퍼 매트리스로 편안한 추석 보낸다, 추석 연휴 세일 ‘더슬립’
입력 2017-09-24 13:00 

추석 연휴가 가까워지면서, 각 유통 업계에서는 추석 맞이 이벤트가 한창 성행하고 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이러한 이벤트를 활용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 구매 움직임을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가구 및 침대 업계에서는 할인 혜택을 통해 자신의 침구나 가구를 바꾸려는 시도도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씰리∙템퍼 매트리스 전문 수입매트리스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추석 연휴 세일을 실시해 화제다. 기분 좋은 명절 연휴를 맞아, 소비자들이 좀 더 포근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는 것.

추석 연휴 세일에서 더슬립은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옵티멈,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전 제품 라인업에 세일 가격을 적용한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브랜드를 골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더슬립은 창고형 전시장 형태로 운영되기에, 직접 만져본 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 제품 라인업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다.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메모리폼 소재층을 통해 사용자의 몸을 안락하게 녹여준다. 더욱이 몸에 느껴지는 압력을 경감시켜주고 깊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준다. 씰리 매트리스는 코일 시스템 적용으로 탄탄한 기능을 갖춰 아늑함을 선사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추석을 보다 안락하고 편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더슬립 추석 연휴 세일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더슬립은 항상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만을 수입해 제공하고 있으므로, 저렴한 가격에 품질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겨나는 이익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고 있는 중이다. 이로써 여러 수입매트리스들을 저렴히 직수입∙직판매 하고 있다. 더슬립은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에 전시장을 기존처럼 운영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