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BJ, 오늘(21일) 목욕탕 라이브로 첫 리얼리티 스포
입력 2017-09-21 09:36 
JBJ가 21일 목욕탕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Mnet M2
[MBN스타 김솔지 기자] JBJ가 Mnet 디지털 채널 M2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의 론칭을 기념해 ‘리얼탕방이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V 라이브를 진행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리얼탕방은 ‘리얼한 탕 방송이자 JBJ의 리얼함을 목욕탕에서 탐방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팬들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까지 진행하게 된 JBJ가 ‘잘봐줘 JBJ 첫 번째 방송을 앞두고 몸을 정갈히 하고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 ‘목욕재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리얼탕방에서는 목욕탕과 관련된 JBJ의 모습과, 에피소드를 비롯해 ‘잘봐줘 JBJ와 관련된 내용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JBJ를 상징하는 숫자 787에 맞추어 7개의 리얼리티 관련 내용이 스포일러 되는 것은 물론 팔색조를 자랑하는 JBJ의 매력 공개, 7개의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리얼탕방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게 된 JBJ의 ‘잘봐줘 JBJ. 멤버, 포지션, 콘셉트 등 팬들의 바람에 의해 탄생된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아이돌 그룹인 만큼 ‘잘봐줘 JBJ 역시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맞춤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BJ의 소소한 일상과 앨범 준비,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잘봐줘 JBJ를 통해 팬들과 공유한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임태홍 PD는 팬들을 통해 꿈을 이룬 JBJ 인만큼 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남다르다”며 이들의 데뷔를 지지했던 팬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