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크 식탁 의자, 식탁용 의자 사연 공모전 진행
입력 2017-09-20 14:24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호크 식탁 의자가 아이들의 초기 식습관을 돕기 위한 사연 공모전 '식탁 의자가 필요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연 공모전은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사용해야 하는 '유아 식탁 의자'의 필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초기 식습관 형성 및 가족과의 교감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참여는 육아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 자리에서 가만히 앉아 식사하는 것이 어려운 아이, 밥투정하는 아이, 식사하는 것에 흥미가 없는 아이 등 식탁에서 겪는 상황들을 공유하면 된다. 개인 SNS에 '아이와의 식사 시간을 담은 사진' 및 '식탁 의자가 필요한 사연'을 #아기식탁의자, #유아식탁의자, #호크베타, #식탁의자가필요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자사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최종 응모 완료된다.
사연 공모전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크 베타 식탁 의자(1명)', '호크 식탁 의자 50% 할인 쿠폰(2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1위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호크 식탁의자는 무게를 양쪽으로 동일하게 분산하는 A형 프레임으로, 90kg 하중에도 흔들림 없는 높은 안전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좌판 4단계, 발판 3단계 총 13단계 조절 기능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견고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친환경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했고 피부나 입에 닿아도 안전한 무독성 친환경 도료를 썼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