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앱 '셀프뱅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거나 BC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여행쿠폰 3종 세트를 200명에게 제공한다.
대상 고객에게는 우선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해외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셀프뱅크 앱의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과 제휴한 포켓와이파이 업체 와이드모바일에 접속하면 와이파이 도시락을 15%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또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63점에서 미화 40달러 상당액 이상을 구매하면 해당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권 선불카드 교환쿠폰도 증정한다. 단 선불카드는 면세점 내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SC제일은행에서 미달러화, 유로화, 엔화, 위안화 등 4대 통화를 환전할 경우 환전수수료를 9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해당 쿠폰은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현찰로 환전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서비스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셀프뱅크에서 개설 가능한 모든 통장과 BC체크카드이며 SC제일은행-삼성카드는 제외된다. 쿠폰세트는 셀프뱅크에서 상품에 가입한 다음날(영업일 기준) 문자로 발송된다.
셀프뱅크는 공인인증서 없이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이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계좌개설과 카드발급, 신용대출 조회, 인터넷뱅킹 가입 등 각종 은행 거래를 할 수 있다. 셀프뱅크를 통한 상품가입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