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 나잇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쇼핑 나잇 페스티벌'은 신세계사이먼이 매년 9월 개최하고 있는 쇼핑 축제로, 이국적인 야외 센터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공연과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즐기며 가을 밤의 낭만에 흠뻑 젖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300여개에 이르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 인기 상품에 대해 최고 8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의 경우 행사 기간 중 첫 주말인 16, 17일에는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로 특색 있는 음악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7080세대의 옛 향수를 자극하는 '모던 7080콘서트'를 열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6인조 밴드의 신나는 '락앤롤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재즈 앤 알앤비 콘서트'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기 영화의 OST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마 OST 콘서트'를 연다.
이와 함께 전 점에서 각종 디자인 소품과 가죽 공예품, 플로럴 아트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과 국내외 인기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마켓'도 개최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