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센터개발은 '송도 아트윈몰 & 오피스텔' 홍보관을 열고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미 완공된 물량이라 바로 입주할 수 있는 물량이다.
상업시설인 '송도 아트윈몰'은 지상 1층~2층, 연면적 약 7800㎡, 48실 규모다. 단지 내에 이미 입주를 마친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아파트 999세대와 홀리데인 인 호텔 202실을 비롯,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237실이 고정 수요다. 인근에 1861세대 규모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가 입주했으며 2600여 세대의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도 오는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수요는 늘어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약 41만㎡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도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은 지상 3층~7층, 전용면적 25~52㎡, 원룸형과 1.5룸형으로 구성된 108실 규모다. 아트센터 콤플렉스 내 마지막 오피스텔 분양 물량이기도 하다.
단지 인근에는 포스코엔지니어링, 포스코건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들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지하로 직접 연결됐으며 향후 GTX가 개통되면 광역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쇼핑몰이 가깝고, 롯데몰과 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도 조성 중이다.
상업시설인 '송도 아트윈몰'의 사전 예약 접수는 이달 25일부터,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은 다음달 13일부터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