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잠사’ 이종석·배수지,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 공개…애틋함 가득
입력 2017-09-12 15:33 
‘당잠사’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iHQ
[MBN스타 김솔지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의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12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출연하며,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재찬과 홍주는 서로를 두 팔로 감싸 안고 있다. 달빛이 비치는 밤, 눈처럼 흩날리는 벚꽃 잎이 한 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또한 ‘꿈에서 당신을 보았습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포스터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한 장면으로, 앞서 공개된 첫 티저의 엔딩 장면이기도 하다. 첫 티저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관계를 미리 짐작해 볼 수 있는 단서와 함께, 두 사람을 중심으로 벌어질 사건들이 암시적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4월 서울의 한 공원에서 촬영 된 이 장면은 두 사람에게 의미 있는 장면이 아름답게 담겨 메인 포스터로 선정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포스터에 공개된 두 사람의 로맨틱한 포옹은 드라마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두 사람에게 어떤 의미일지 방송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재미있는 부분이 될 것 같다”면서 포스터 속의 장면만큼 아름다운 장면을 담기 위해 많은 스태프들이 촬영에 힘을 썼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