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신영, 복합단지 ‘구월 지웰시티몰’ 이달 분양
입력 2017-09-07 17:02 
인천 구월 지웰시티몰 투시도 [사진제공: 신영]
신영은 충북 청주와 충남 천안에 이어 인천 구월동에서 선보인 복합단지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최고 43층, 5개동 718가구)가 100% 계약률을 기록하고, 이달 중 상업시설 ‘인천 구월 지웰시티몰'을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인천 구월 지웰시티몰은 복합단지 내 지하 1층~지상 최고 3층, 지상 18층에 들어선다. 약 160m길이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며, 일부는 테라스 상가로 들어선다.
지웰시티몰은 인천시청, 인천시의회, 인천교육청, 인천교육정보센터, 인천방통대 등이 행정타운이 밀집된 지역과 맞닿아 있고, 인근에 삼성생명, 현대해상, 농협 등의 업무시설과 길병원, 암센터, 가천대 의과대 등 의료시설이 있어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총 718가구(아파트 376가구, 오피스텔 342실)의 고정 주거수요를 비롯해 ‘구월힐스테이트&캐슬, ‘간석동금호어울림, 간석래미안자이 등 주변에 1만5000여 가구가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여기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CGV, 터미널 등의 대형 시설도 많다.

단지에서 인천시청역(인천지하철 1·2호선), 석천사거리역(인천지하철1호선), 버스정류장 6개소(34개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장수IC, 영동고속도로 및 제2경인고속도로 서창JC, 제2경인고속도로 남동IC의 접근성도 쉽다.
신영은 빠른 상권 활성화를 위해 키즈카페 등 앵커테넌트(Anchor Tenant)를 유치, 차별화된 MD구성(업종구성계획)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일대 엔타스 면세점 옆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