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메디타임 기미관리제품 ‘멜라반’ GS홈쇼핑 성공적 런칭! “7500세트 이상 판매”
입력 2017-09-05 15:47 


지난 9월3일(일)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아이큐어㈜ 메디타임 멜라반 크림이 런칭 방송에서 기대를 넘어선 성공을 거두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75분간 진행된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이지애씨를 전속 모델로 하였으며, 아이큐어㈜의 제약과 메디컬 노하우를 담은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되었다.

멜라반 크림은 기미에 대한 여성들의 숨은 니즈를 공략한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체험 후기와 입소문으로 사전 주문만 수백 명이 넘을 정도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기미개선에 대한 기대감과 확신이 방송에 반영되면서 8억원 이상을 훌쩍 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멜라반은 기미와 잡티로 고민하는 20대부터 중년까지 여성층 모두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크림과 패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제품들이 일시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커버에 머물렀다면, 멜라반은 기미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멜라닌 생성 원인을 철저히 분석한 후 아이큐어㈜만의 독자적 경피전달기술(TDDS)이 접목되어 개발된 한차원 높은 기미케어 전문 제품이다.

방송을 준비하기 위해 미리 사용해본 쇼호스트와 게스트 송채환씨 등 방송 관계자들은 사용 후 피부톤이 확연히 달라지는 느낌에 더욱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한다.

특히 기존 기미제품 수준을 넘어선 스페셜한 컨셉의 기미 패치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다.
멜라반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자외선에 의한 기미뿐만 아니라 여성 호르몬, 스트레스로 인한 간반기미까지 생각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인 여성이라면 주목할만하다.

메디타임 멜라반은 아이큐어㈜의 TDDS 기술에 피부과학 연구가 더해져 더모화이트닝 매커니즘을 구현하여 전문가처럼 집에서 간편하게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의 핵심은 전문가 성분으로 알려진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특별한 포뮬러에 있다. 특히 먹는 제제로도 사용하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이 높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글루타치온,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특허성분 알파멜라이트와 비타민C 성분인 COS-VCE 등의 멜라반W 콤플렉스는 멜라반 크림만의 특별한 자랑거리이다.

멜라반 크림과 함께 출시된 멜라반 딥스팟 패치는 TDDS 침투기술이 적용되어 잠들기 전 붙이는 것만으로도 기미생성 부위를 집중 케어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멜라반 패치는 수많은 유저 테스터들과 홈쇼핑 관계자들의 사전미팅에서 사용성과 효과, 느낌 면에서 모두 호평을 받았다.

패치 디자인 자체도 기미가 집중 분포하는 부위를 고려하여 설계하였으며, 밀착력이 탁월하여 잠자기 전 붙이고 자도 잘 떨어지지 않고 피부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메디타임 멜라반은 피부 안전성과 기미개선 효과 확인을 위해 15가지의 다양한 임상을 거쳤으며 겉기미(눈밑, 양볼 등 안면부위)뿐만 아니라 속기미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피부밝기 개선, 과색소 침착 및 잡티개선, 윤기(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문기관 관리 수준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