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아, SR PROJECT 두 번째 주자 발탁…애절함 가득
입력 2017-09-01 16:10 
지아가 SR PROJECT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사진=지아 "시선(당신이 싫어요)"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SR PROJECT 두 번째 주자인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비 내리는 배경 속 고개를 숙이고 있는 박시연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동시에 ‘때때로 그대 생각에 내 눈에 눈물이 흘러 등의 가사가 지아의 감성 보컬과 함께 전해지며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박시연 앞에 오지호가 밝은 얼굴로 등장하지만 박시연은 끝내 눈물을 흘린다. 이어 빗속에서 힘없이 앉아있는 박시연에게 권도균이 우산을 씌워주며 등장, 서로 애틋하게 시선을 마주친다.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이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한 여자의 마음을 담은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앞서 공개된 SR PROJECT 바이브 윤민수가 부른 ‘애한(당신이 싫어요)의 감성과 연결된다.


오지호와 박시연, 권도균이 열연해 한 편의 드라마 같은 SR PROJECT의 뮤직비디오에 팬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SR PROJECT는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SR과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희망적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전달, 새로운 음악으로 사람들을 위로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앨범을 완성하는 프로젝트다.

지아가 부른 박시연의 테마곡 ‘시선(당신이 싫어요)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