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소영, V라이브..."피부 관리? 뭘 하는건 없고 규칙적 생활"
입력 2017-08-31 16:56 
`V라이브` 고소영. 사진l 네이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배우 고소영이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며 빛나는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31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고소영의 깜짝 브이앱!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고소영은 저는 광고 촬영장인데 조명을 바꾸기 전에 잠깐 V앱을 하고 있다”라며, 화보 촬영 중 팬들과 소통했다. 약 10분 정도의 짧은 방송이지만 많은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는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하며 ‘완벽한 아내 끝나고 오랜만에 여러분에게 인사드리려고 하는데 V앱 정말 신기하다”라고 라이브 생방송을 신기해했다.

팬들도 V라이브에 나타난 고소영을 신기해하며 고소영에게 "피부 관리 비결이 궁금하다"고 묻자 고소영은 특별히 뭘 하는 건 없는데 항상 꾸준히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 고소영은 아들과 딸이 성별도 다르고 취향도 달라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많다. 촬영 안 할 때엔 엄마 역할도 했다가 촬영도 했다가 하면서 바쁘게 지낸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5월 종영한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받은 뒤 휴식을 취하며, 아이들 매니저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요즘 운동을 시작했다”고 말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면모를 드러냈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