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한토신,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31일 1순위 청약 진행
입력 2017-08-31 08:51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투시도[사진제공: 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이 전북 익산시 동산동 일원에서 분양하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이 31일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 78㎡, 84㎡ 338가구 규모다. 판상형, 탑상형, 탑상 복층형 등 다양한 타입설계와 침실 붙박이장(전 가구 확장 시)과 팬트리(일부 가구)를 제공해 공간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사업장은 분양권 전매 제한과 재당첨 제한 규제를 받지 않아 과거 당첨여부와 주택 수요여부에 관계 없이 청약접수 할 수 있다.
청약접수는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갖고 국민은행 또는 아파트투유에 로그인 후 청약대상 아파트와 주택형을 고른 후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거지를 입력하고 주택 소유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이 때 무주택자는 무주택 기간, 부양가족 수, 청약통장 가입 기간을 기재하고, 유주택자는 부양가족 수와 청약통장 가입 일을 입력해야 한다.

분양 관계자는 "31일 1순위, 다음달 1일 2순위 청약접수를 전행한다"면서 1순위 청약 접수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접수 확인증을 제출하면 TV, 다이슨청소기, 픽시자전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인근에 도시형 첨단산업개발단지가 있어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또한 종합비지니스센터와 컨벤션센터, 지식산업센터가 완공될 예정이며, KTX와 SRT 익산역, 익산고속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단지에는 원격검침 서비스, 200만 화소 CCTV, 무인전자 경비 시스템, 가구당 1.2대 주차공간, 기계확기시스템, 에어컨냉매배관 매립 등이 적용된다. 편의편의시설로는 맘스카페, 어린이집, 피트니스 시설, 경로당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