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홈앤쇼핑, 8월 다섯째 주 지역 우수상품 `리빙온 후라이팬` 등
입력 2017-08-30 14:21 
유니디자인 타일

홈앤쇼핑이 8월 다섯째 주 지역 우수상품으로 호박청국장, 리빙온 후라이팬 등 총 8개 일사천리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사천리 론칭 후 높은 판매실적으로 일반상품으로 전환된 친환경 세정제, 파핀샤워기, 제주황칠삼계탕도 함께 편성됐다.
지난 3월 충청남도와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썬터치의 '리빙온 후라이팬'은 지난 28일 일사천리 론칭방송에서 1000세트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리빙온 후라이팬
협력사와 담당 MD의 철저한 상품 준비와 기존 경쟁상품 대비 기능은 물론 구성과 가격 면에서 유리한 점을 잘 살려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다.
리빙온 후라이팬은 통주물 제조로 내구성과 열전도율이 좋고, 적당한 무게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매끄럽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우드패턴 손잡이를 적용하여 그립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트 뿐 아니라 할로겐, 가스렌지, 인덕션 등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다.
경기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유니디자인의 '유니디자인 타일'은 입체감이 살아있는 타일스티커로 쉽고 간편하게 붙일 수 있어 집안 인테리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니디자인 타일은 유니디자인에서 자체 연구, 개발한 특허제품으로 스티커 제품에서 우려될 수 있는 카드뮴, 수은과 같은 유해한 중금속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노크롬, 앤블루, 베이지 색상 등 총 8가지 다양한 색상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맥소반 보리라면
경상남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맥소반의 '맥소반 보리라면'은 국내산 보리와 가바쌀을 40% 함유한 건강라면이다.
경남 고성의 특산 작물인 보리와 가바쌀을 활용하여 영양성분을 그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라면 형태로 만들었다. 주 재료로 사용된 가바쌀은 친환경인증을 받은 무농약 가바쌀이 사용되었으며, 믿을 수 있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됐다. 가바쌀 라면 16봉, 보리라면 18봉 구성으로 31일 오후3시 20분 편성됐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