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유·양요섭·솔지…프라이머리 신보 `Pop` 참여
입력 2017-08-30 09: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믿고 듣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팝(Pop)이 공개된다.
2년 동안의 공백을 딛고 지난 4일 발매한 ‘신인류(Shininryu)에서 샘김 에스나 카더가든 서사무엘 주영 챈슬러 SUMIN Cokebath 죠지 pH-1 이요한 등 재능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함께 했던 프라이머리는 이전 앨범과는 달라진 분위기의 신보를 약 3주 만에 선보인다.
'팝'은 ‘남녀 간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달달하면서도 풋풋한 콘셉트의 트랙들로 이뤄졌다. 타이틀곡의 가창을 맡은 소유를 비롯해 하이라이트의 양요섭, 인피니트 김성규, EXID 솔지, B1A4 산들, 갓세븐 JB까지 각 그룹을 대표하는 20대 실력파 메인 보컬리스트들로 대거 포진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Right?(Feat. 소유)는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확대해석하는 여자의 입장에서 쓰인 곡으로, 헷갈리는 여자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냈다.
그 외에도 짝사랑의 감정을 드라마 속 주인공을 사랑하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드라마(Feat. 김성규), 좋아하는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사람들의 입장을 대변한 ‘툭(Feat. 양요섭), 연인을 보고 싶은데 보지 못하는 마음을 배고픈데 먹지 못하는 다이어트로 표현한 ‘다이어트(Feat. 솔지(EXID)),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마중(Feat. 산들(B1A4))과 이별 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트랙 ‘허쉬(Feat. JB of GOT7)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이전 앨범 ‘신인류에서는 새로운 음악적 실험과 큐레이션에 집중했다면, 새 앨범 ‘Pop에서는 최대한 시대가 반영되지 않으면서 모두가 공감하며 무겁지 않게 들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작업했다”며 돌아온 프라이머리표 음악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