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갤러리아백화점, 김지현 프로골퍼와 `꿈의 라운딩` 이벤트
입력 2017-08-30 08:40 

갤러리아백화점(대표 황용득)은 가을 시즌의 시작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다양한 골프 브랜드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울시, 슈페리어, MU스포츠가,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닥스골프, 캘러웨이가 10% 할인가를 적용한다. 진주점에 입점돼 있는 헤지스골프, 캘러웨이, 슈페리어에서도 역시 10% 할인 된 가격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원점에서는 특가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골프웨어 특가상품 대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골프 페어에서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3개 대회에서 우승을 한 한화 골프단의 김지현 프로골퍼와의 '꿈의 라운딩'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골프 페어 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골프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김지현 프로와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골프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전 지점 응모 고객 중 총 3명으로, 이들은 올해 11월 중 제이드 펠리스 골프클럽으로 '꿈의 라운딩'을 떠나게 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KLPGA 투어에서 3승을 거두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올 시즌 최강 실력자와의 라운딩 기회인 만큼 많은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라며 "갤러리아백화점 골프 매장을 찾는 분들께 차별화 된 이벤트에의 참여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