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스LR `위스퍼` MV 공개…강렬한 색채로 오감 자극
입력 2017-08-29 08: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빅스 LR이 두 번째 미니 앨범 ‘Whisper(위스퍼) 출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빅스 LR은 지난 2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위스퍼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전했다. 20대 청춘의 불안한 감정들을 빅스 LR만의 강렬한 색채로 표현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악으로 무장해 2년 만에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해 돌아왔음을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빅스 LR은 두 명의 다른 감정을 상반된 분위기와 색다른 색깔로 표현해 오감을 자극했다. ‘냉정과 열정 사이라는 감각적인 키워드를 트렌디한 컬러, 선, 실, 이어폰 등 독특한 아이템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부각시켰다. 열정은 빨간색, 냉정은 파란색, 그 사이 복잡한 감정은 보라색으로 표현해 색감이 선사하는 효과를 극대화한 것. 다양한 감정들을 선에 비유해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쳐 여러 형태로 보여주며 서로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스 LR의 데뷔 미니 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를 함께 작업했던 황수아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나란히 앉아있거나 손을 목뒤로 감싸는 포즈 등은 데뷔 앨범 ‘뷰티풀 라이어의 일부 장면들을 연상시키며 서로 연결된 느낌을 선사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