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이아이피 100만 돌파 축하" 이종석X장동건X박희순 `코믹우정샷`
입력 2017-08-28 22:20  | 수정 2017-08-28 22: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브이아이피' 이종석이 선배 장동건, 박희순을 배경으로 코믹한 우정샷을 연출했다. '브이아이피' 100만 돌파를 기념한 기분좋은 한 컷이다.
이종석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동건, 박희순과 무대인사를 위해 이동하던 중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종석이 앞에서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활짝 웃고 있고, 뒤에 장동건과 박희순이 심각한, 혹은 웃는 표정으로 V를 그리며 연기에 나섰다. 선후배 훈남들의 장난기 어린 사진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새 누아르 영화 '브이아이피'는 이날 오후 7시 30분 기준 누적관객 수 100만 106명을 기록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종석이 악역에 도전했으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이 열연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