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스투, ‘허니야’ 녹음 현장 물들인 상큼 매력…’비글미+과즙미’
입력 2017-08-28 15:28 
에스투 ‘허니야’ 녹음 영상 공개 사진=에스투 ‘허니야’ 메이킹 영상 캡처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에스투(S2)가 다양한 매력으로 설렘을 전했다.

오늘(28일) 정오 에스투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허니야(Honeya)'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에스투의 막내 라인 도희와 유정의 귀여운 하트 제스처로 시작된다. 이어 웃음 가득한 분위기 속 발랄하고도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중독성 강한 '허니야'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가 함께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녹음 현장은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세렌디피티(Serendipity)의 알파벳 'S'와 숫자 '2'를 합쳐, 멤버들과 팬이 만나 '뜻밖의 행운, 사랑'을 가져온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 에스투. 이에 걸맞은 멤버들의 사랑스러움과 영상 속 가득한 하트 포즈는 에스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허니야'는 작곡가 불스아이(Bull$EyE)와 김동열의 참여로 탄생했으며, 에스투만의 색을 녹여내 사랑에 빠져 잠을 이루지 못하는 소녀의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에스투는 지난 24일 데뷔 싱글 '허니야(Honeya)'를 발매, 다양한 음악 방송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