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워너원 1위, 강다니엘 "워너블 여러분들 사랑한다♥" 음악방송 `11관왕 달성`
입력 2017-08-27 13:49 
'인기가요' 워너원.제공lSB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11관왕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워너원 '에너제틱' , 엑소 '코코밥' , 윤종신 '좋니'가 1위 후보로 올라 격돌했다. 1위의 영광은 워너원 '에너제틱'에 돌아갔고, 워너원은 11관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워너원은 MBC '쇼! 음악중심', KBS 2TV '뮤직뱅크', 엠넷 '엠카운트다운',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2주 연속 1위와 SBS MTV '더쇼' 트로피에 이어 '인기가요'까지 2주 연속 1위를 달성, 가요 프로그램 11관왕을 달성하며 워너원의 엄청난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1위 소감으로 센터 강다니엘은 "열 한명의 가족에게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께도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마지막으로 워너블 여러분들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싶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양, 위너, 여자친구, NCT DREAM, N.Flying, 보이프렌드, CLC, 스누퍼, 크나큰, 소나무, 더 이스트라이트, 구구단, 오구오구, 드림캐쳐, 온앤오프, 위키미키, 더 로즈, P.O.P 등이 출연했다.
선미는 3년만 컴백곡인 신곡 '가시나' 무대를 펼치며, 완벽한 춤동작과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고혹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태양은 음악방송 마지막 무대인 'DARLING'(달링)으로 소울 넘치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