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세엠케이 TBJ, 아이돌그룹 `비투비` 2017 가을·겨울 화보 공개
입력 2017-08-18 17:45 
TBJ 모델 '비투비'와 모델 '이진이'

패션 전문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김문환)의 정통 캐주얼 브랜드 TBJ가 아이돌그룹 '비투비'가 출연한 스타일리쉬한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7명의 비투비 멤버들은 가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 후드 스타일의 '폴링스?셔츠' 시리즈를 청바지, 볼캡 등과 함께 스타일링해 스트릿 룩을 연출했다.
폴링스?셔츠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베이직 패션으로 입을 수 있다. 루즈한 핏감과 미니멀한 프린트로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데일리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슴 부분에 박스 디자인 그래픽이 포인트인 '맨투맨 티셔츠'는 화이트, 멜란지그레이, 블랙, 블루,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이며, 2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축성이 좋은 미니쭈리 소재를 사용한 '후드티셔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멜란지그레이, 블랙, 그린, 버건디 등 총 5가지다. 소비자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이번 화보에는 TBJ 여자 모델인 이진이도 함께했다. TBJ는 지난 2015년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를 모델로 기용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1020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TBJ 관계자는 "비투비가 올해로 3년째 TBJ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보다 자연스럽고 퀄리티 있는 화보컷을 얻어냈다"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의 특성을 잘 살린 신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