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그룹 위키미키 “데뷔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팬쇼 후 눈물
입력 2017-08-09 08:07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발매 기념 생에 첫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발매 기념 생에 첫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위키미키는 지난 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생중계까지 진행하며 약 2천여 명의 팬들 그리고 전 세계 V앱 시청자들과 의미 있는 데뷔를 맞이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위키미키와의 ‘첫 만남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와 '판타스틱(Fantastic)'으로 쇼케이스의 문을 연 위키미키는 연이어 8인 8색 개성 넘치는 별명과 매력 포인트를 공개하며 첫 팬 쇼케이스에 찾아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어진 토크는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이 MC를 맡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멤버의 유쾌한 진행으로 앨범에 대한 소개는 물론 막춤, 애교, 위미티콘 만들기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교감, 소통하는 걸그룹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별 퍼포먼스가 함께한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 수록곡 ‘마이월드(My World)와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로 알려진 ‘너란 사람까지 위키미키는 마지막까지 첫 만남을 함께하는 팬들을 위한 풍성한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위키미키는 데뷔 쇼케이스를 끝마친 뒤 데뷔를 했다는 것이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위키미키를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고 큰 응원을 받은 만큼 정말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포부와 함께 감격과 감사함의 눈물을 보였다.

드디어 베일을 벗게 된 신예 위키미키에 대한 관심은 수치로 증명되고 있는 중이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모든 음원 차트에 진입을 하며 ‘슈퍼 루키의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ME)를 공개하며 첫걸음을 뗀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