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흥 소녀’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리브 바이럴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입력 2017-08-08 18:23  | 수정 2017-08-09 09:20
위키미키 최유정과 김도연이 등장한 KB국민은행의 새 광고 ‘리브(Liiv) 활용편’이 화제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위키미키 최유정과 김도연이 등장하는 리브 영상이 화제다.

KB국민은행이 지난 4일 배포한 리브(Liiv)의 새로운 바이럴 영상 ‘리브 활용편이 배포 4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에는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경쾌한 멜로디 위에지갑없는 생활의 시작, 새로운 리브로 앞서가세요”라는 주제로 더욱 새로워진 리브(Liiv)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소개된다.

특히 후크성이 강한 후렴구인 ‘에브리데이 리브데이에 맞춰 요일별로 회사원, 주부, 교수, 알바생, 택시운전사, 기장과 스튜디어스로 변신한 위키미키(WekiMeki)의 최유정 김도연 두 소녀의 깜찍하고 능청스러운 연기가 압권이다.


지난 해에 이은 후속편 성격의 이번 광고에서도 리브의 색깔인 파스텔 톤 세트구성으로 전체적인 영상을 화사하게 이끌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에도 국민이 선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모델로 발탁해 김완선의 기분 좋은 날(1989년 作)을 리메이크하여 제작한 리브(Liiv)송 by 아이오아이”편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 리브(Liiv)의 첫 탄생을 함께한 최유정, 김도연 두 소녀가 이제 신인 걸그룹으로 새 출발하듯 리브(Liiv) 또한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온 국민의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영상 속 두 주인공인 최유정과 김도연은 8일 저녁 8시 장충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새 출발 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