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단체 앨범 커버 공개... "순정만화 주인공"
입력 2017-08-03 14:29 
워너원 앨범 커버.사진l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의 데뷔앨범 커버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워너원 공식 SNS에 멤버들의 앨범 개인 포토사진과 티저무비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데 이어, 멤버 11명의 단체사진이 공개되며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했다.
3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officialWanna One | 1st Mini Album Cover (Sky Ver.)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커버 공개! 2017. 08. 07 (MON) 18:00 Album Releas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워너원 11명 멤버들의 2가지 버전의 커버 사진으로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핑크 버전과 카리스마 넘치는 스카이 버전으로 나뉜다. 핑크 버전 속 워너원은 활기 넘치는 밝고 명량한 표정을 짓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스카이 버전 속 워너원은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들 만화속 주인공같아", "워너원고 드디어 첫방", "감격스럽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잘생김", "워너원 다 좋아", "워너원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일 오후 워너원이 출연하는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Wanna One GO)가 첫 방송된다. 워너원은 이날 '워너원고'에서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 11시에는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등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상파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워너원은 오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