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락앤락, 대학생 써포터즈 모집
입력 2017-08-03 09:54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오는 16일 까지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10기' 모집을 실시한다.
락앤락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인 '그린메이트'는 대학생들의 환경 의식과 친환경 생활습관을 일깨우고자 2013년 첫 1기를 맞이한 프로그램이다. 매년 상·하반기 2회 모집을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 활동을 다수 진행해왔으며, 올 하반기에는 드디어 '그린메이트 10기'를 맞이함으로써 국내 대학생 대외활동 중에서도 명실상부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매 기수마다 20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이번 10기 기수를 포함해 총 200여 명의 친환경 마케터를 양성해왔다. 특히 올 해는 우수한 활동성적을 보인 그린메이트들의 성장을 이끌고, 보다 넓은 식견에 도움이 되도록 락앤락 베트남 법인 견학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그린메이트 10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활동 예정이며, 국내 거주 대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20인을 선정하며, 이달 25일 발대식을 갖고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락앤락 그린메이트가 되면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것을 시작으로, 대표 활동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친환경캠페인 '텀블러데이'를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기반해 직접 기획·실행해볼 수 있다. 그린메이트 출신에게는 향후 락앤락 신규입사자 선발 시 입사특전 혜택까지 제공된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