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콜드브루 음료 1000만잔 판매 돌파
입력 2017-07-31 16:41 
[사진제공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4월 론칭한 스타벅스의 콜드 브루 음료의 누적 판매 잔 수가 출시 15개월차인 7월 현재 1000만잔을 훌쩍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8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콜드 브루 음료 주문시 무료로 사이즈를 한단계 올려주는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은 즉시 증정되며 구매 잔 수마다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해 4월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 라떼 2 종의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한 이후 올 4월에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전 매장)와 나이트로 콜드 브루(105개 매장)를 추가 보강하며 현재 총 4종의 콜드 브루 음료를 판매 중이다.
최근 3개월간 스타벅스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순위로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3위, 콜드 브루가 4위를 차지하며 현재 아메리카노와 라떼에 이어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가 됐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