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 저자극·성분안정 내세운 `더마앤모어` 모발관리 브랜드 론칭
입력 2017-07-31 10:00 

애경이 저자극·성분 안정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 콘셉트 모발관리 브랜드 '더마앤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앞으로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마앤모어는 피부관점으로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건강한 성분을 제품에 담은 게 특징이다. 최근 건강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자극과 안전성을 앞세운 더마 화장품이 각광받으면서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마앤모어는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식물추출물의 손상케어 성분인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건강한 더마 성분 그대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했다. 또한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애경은 강조했다.
더마앤모어는 두피, 모발의 고민에 따라 '내추럴 더마 솔루션', '시카 더마 솔루션', '세라 더마 솔루션' 등 3가지 라인의 샴푸 5종, 컨디셔너 3종, 트리트먼트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대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1만6000원대, 모발팩과 트리트먼트가 9900원대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