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써브웨이와 쇼미더머니6의 ‘쇼미유어써브’ 이벤트…성공리 마감
입력 2017-07-27 09:52 

써브웨이 코리아는 Mnet 쇼미더머니6와 함께하는 ‘#쇼미유어써브 이벤트를 7월 20일 성공리에마감, 25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었음을 밝혔다.

‘써브웨이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리스타일 랩 영상이 SNS를 통해 응모되었으며, 응모 종료일인 7월 20일 자정까지 참여가 이어지는 등, 화제 속에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다.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1달간 진행된 써브웨이 X 쇼미더머니6 랩 이벤트는 미션키워드 ‘써브웨이를 포함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지정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 업로드 후 자동응모 되는 간편한 참여방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쇼미유어써브 랩 이벤트는 대상(1명) 500만원의 상금은 물론, 서브웨이 샌드위치 1년 이용권(5명), 1개월 이용권(20명) 및 쇼미더머니6 방청권과 제품교환권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 써브웨이 고객은 물론, 일반 참가자들의 참가도 활발하게 진행되었다.


지정해시태그인 #쇼미써브 를 포함한 게시물은 인스타그램 기준으로 참여작 포함 총 281개가 업로드 되었으며, 써브웨이 X 쇼미더머니6 랩 이벤트 관련 유튜브 게시물의 502,170회 조회, 이벤트 참여 영상 조회수 40,417회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불러모았다.

응모된 참여작들은 ‘써브웨이 주문법, 써브웨이 매장방문, ‘써브웨이 팬 등의 다양한 주제로, 일상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재치 있게 표현한 영상부터, 수준급의 랩을 선보인 실력파 참가자들까지, 개성 있고 독창적인 영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25일 발표된 당선작 역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써브웨이, ‘랩으로 주문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비롯하여 지하철 및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재치 있는 연출로 완성된 영상들이 선정되었다.

써브웨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쇼미유어써브 랩 이벤트는 간편한 참여방법과 소재의 다양성 으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며 써브웨이X쇼미더머니6 이벤트를 통해 ‘써브웨이를 주제로 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진 행사로 평가한다”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