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희♥16세 연하 이대우 열애…에바주니 `연매출 100억?`
입력 2017-07-25 11:32 
김준희. 사진| 김준희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선수 이대우와 열애를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운영하는 쇼핑몰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김준희는 지난 2012년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쇼핑몰 성공전략에 대한 특강을 했다. 이날 강의한 쇼핑몰 대박 성공 비결로 김준희는 연예인이라는 타이틀로 홍보에만 그치지 않고 직접 기획과 디자인, 스타일링, 마케팅, 그래픽, 모델까지 참여해 연매출 100억대 대박 쇼핑몰의 비법을 공개했다.
이에 김준희는 자신의 쇼핑몰 '에바주니'가 인기 검색어에 올라와 있자, 자신의 SNS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예요! 여러분의 사랑 덕분이에요. 감동의 눈물이 납니다"라며 "더욱 예뻐지고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준희-이대우.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한편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뮤로 데뷔해 영화 '오! 브라더스',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 출연했다. 이후 김준희는 패션 관련 프로그램의 MC을 맡아왔으며 2002년부터 서울 압구정에서 로드숍을 운영하다 2006년 온라인 쇼핑몰 '에바주니'를 론칭 후 2008년 돌연 미국 로스엔젤리스 디자인스쿨(FIDM)로 유학길에 올랐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