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스페인 주요 도시의 매력과 문화를 소개하는 '나의 스페인행 티켓'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스페인 여행을 꿈꾸게 할 티켓이 내 손안에 있다면?' 이라는 가정하에 일어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스페인 대표 여행지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등의 진면목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미국, 호주, 프랑스 등을 소재로 여행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TV광고들을 선보여왔습니다.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스페인 여행을 꿈꾸게 할 티켓이 내 손안에 있다면?' 이라는 가정하에 일어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스페인 대표 여행지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등의 진면목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미국, 호주, 프랑스 등을 소재로 여행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TV광고들을 선보여왔습니다.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