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는 썬웨어 옵션과 개인맞춤이 대폭 강화된 안경렌즈 '니콘 INF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커브가 높은 선글라스 뿐 아니라 일정 커브를 가지고 있는 도수 교정용 안경테에도 최적화해서 적용할 수 있으며 니콘 라이트 뷰핏(단초점렌즈)'과 '니콘 프레지오 INF(누진다초점렌즈)' 등 2가지 브랜드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니콘 라이트 뷰핏'은 다이내믹한 여가 생활을 중시하는 20~40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커브렌즈를 원하거나 선글라스에 도수 가공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1커브 단위 지정 서비스, 변색·편광렌즈 지원, 미러코팅·SEE+UV 내면멀티 지원 등 풀옵션 썬웨어 사양을 제공한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 렌즈인 '니콘 프레지오 INF'는 기능에 따라 밸런스, 라이프, 와이드, 파워 등 4종으로 얼굴형을 반영한 3D입체 최적화 기술을 안경렌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누진렌즈 중·근거리 시야의 불편사항을 개선했고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생활이 많은 사람과 시선 전환이 빠른 디지털 시생활에 최적화 된 상품이다.
이 시리즈의 최고 사양인 '니콘 프레지오 파워 INF'는 고도수, 고난시 또는 넓은 중, 근거리 시야와 빠른 적응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며, 모든 거리에서 왜곡을 최소화해 넓은 시야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니콘 INF 시리즈 출시를 기념에 니콘안경렌즈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