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자현♥우효광 “‘동상이몽 시즌2’로 컴백…많은 사랑 부탁”
입력 2017-07-11 10:26  | 수정 2017-07-11 11:20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통해 러브스토리 공개 사진=BH엔터테인먼트 SNS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동상이몽 시즌2(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일상이 화제다.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에 추자현 배우의 첫 예능 나들이. 추자현 배우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8년 만에 국내 팬들을 찾아갑니다.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숨겨진 러브 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추자현은 10일 오후 첫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이날 추자현은 결혼식 여부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모두 그런 건 아니지만, 중국은 혼인신고를 먼저 한 후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가 보편적이다”라면서 혼인신고 후 결혼식을 올리려던 와중에 이 프로그램에 섭외가 와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