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여행 상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위해 '제1기 하나투어 고객자문단'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8명으로 구성된 고객자문단은 하나투어 이용고객 중 서류심사와 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이들은 앞으로 1년 동안 하나투어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여행 상품 이용 후 상품을 점검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하나투어는 고객자문단이 수집한 정보와 아이디어, 개선점 등을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하나투어는 고객자문단 위촉에 앞서 CS(고객만족) 전담 부서를 구성해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기업으로 3회 연속 인증 받았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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