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카이TV, 반려동물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7-07-03 10:02 
(왼쪽부터) 이서환(초등부 우수상), 김태윤 스카이TV 경영기획실장, 김서현(고등부 우수상), 백은 홍익대학교 교수, 이채은(방송본부장상), 김영선 스카이TV 사장, 황유진(홍익대학교 미술대학장상), 이정민 방송본부장, 하지윤(skyTV대표상) [사진 제공 : 스카이TV]

스카이티브이는 지난달 30일 '스카이펫파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5월22일부터 6월16일까지 전국 초·중·고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총 570여명이 응모했고 홍익대학교 교수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초·중·고등부로 나눠 심사를 진행했다.
스카이TV 대표상 1작,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장상 1작, 스카이TV 방송본부장상 1작, 우수상 3작, 장려상 6작 총 12작이 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스카이TV 대표상에는 미금초 4학년 하지윤 학생,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장상에는 인덕원고 1학년 황유진 학생, 스카이TV 방송본부장상에는 초당중 2학년 이채은 학생이 뽑혔다. 초·중·고등부 각 3명씩 총 9명에게 우수상과 장려상이 수여됐다. 공모전 우수작인 skyTV 대표상과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장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skyTV 방송본부장상은 7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에게는 각각 20만원이 전달됐다.

김영선 스카이TV 사장은 "이번 반려동물 공모전에 당선된 그림들은 모두 반려동물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담은 훌륭한 작품"이라며 "반려동물 1만시대에 맞게 올바른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스카이TV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스카이펫파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채널이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