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감성 충만한 실력파 R&B 보컬 지소울(G.Soul)의 신곡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어 뮤직은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정오 발매 예정인 지소울의 새 싱글 '데킬라(Tequi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소울 MV 영상화면캡처
14초 남짓한 짧은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한 별장 테라스에서 가운을 입은 지소울이 한 손에 와인 잔을 든 채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소울이 시원하게 술을 들이키는 장면으로 '데킬라(Tequi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신곡 '데킬라(Tequila)'는 지소울이 하이어 뮤직에 합류한 후 처음 선보이는 음원으로, 특히 AOMG 소속 여성 싱어송라이터 후디(Hoody Kim)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소울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 하이어 뮤직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지소울의 새 싱글 '데킬라(Tequila)'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