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무, 음원차트 1위 기념 버스킹 공연…“5일째 굳건”
입력 2017-06-26 10:31 
마마무가 음원차트 1위를 기념하는 깜짝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음원차트 1위를 기념하는 깜짝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마마무는 지난 25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열었다.

이날 열린 마마무 버스킹 공연은 팬클럽 무무와 함께 음악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다.

'넌 is 뭔들'로 버스킹 공연의 포문을 연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재개그' '데칼코마니' '음오아예'까지 다양한 히트곡의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날 마마무는 이번 새 미니앨범 수록곡 '아재개그' 무대에서 팬들을 직접 무대 앞으로 초대해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게릴라 버스킹 공연은 마마무의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향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기습적으로 결정됐다.

지난 22일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발표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 5일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음원강자로서 저력을 드러냈다.

또한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에 이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올 여름 치열한 걸그룹 컴백대전에서 승기를 굳혔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