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분양뉴스] 부산 동래구 중심입지 ‘온천장 삼정그린코아’
입력 2017-06-23 09:53 
온천장지역주택조합(가칭)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47-48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온천장 삼정그린코아의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2층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84㎡형 아파트 431세대와 56㎡형 오피스텔 112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부산의 8학군, ‘동래학군을 보유한 최적의 교육환 경은 물론, 1호선 온천장역 역세권 단지이자 잘 갖춰진 교통망, 주변에 갖춰진 뛰어난 생활 인프라시설 등 뛰어난 입지를 보유해 수요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온천장 삼정그린코아는 지하철은 물론, 버스와 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보유했다. 특히,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도보로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단지로, 부산광역시의 중심입지에 위치해 시내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구서IC, 중앙대로 등을 통해 울산, 양산 등 주변지역으로도 이동도 편리하다.
부산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도 강점이다. ‘온천장 삼정그린코아는 부산의 8학군으로 불리며 최고의 교육환경을 보유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주상복합 단지의 입지여건에서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주변 생활인프라도 눈여겨 볼 만하다. 사업지 바로 옆에 홈플러스와 CGV 등이 위치해 있고 온천시장, 롯데백 화점,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쇼핑·문화시설은 물론, 금융기관과 관공서까지 공공인프라도 잘 갖춰져있어 원스톱 라이프 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온천장 삼정그린코아의 주택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2층에 위치 해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