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살림남2’ 일라이♥지연수♥민수, 행복한 가족사진
입력 2017-06-21 10:50 
살림남2 일라이 지연수 민수 가족사진 사진=일라이 SNS
‘살림남2 일라이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일라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irst birthday since Michael was born... I love you too soooo much! #Michael #Minsoo #Kim #Kimfamily #Iloveyou #같이있어주지못해서미안해 #sorryicantbewithyoutwo #사랑해 #thankyouformarryingmeandbeingmysonsmom #보고싶어 #thankyoueveryone #michaelsbaldheh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라이와 지연수, 그리고 아들 민수가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한편, 21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 4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일라이의 모습과 아들 민수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된다.


2014년 5월 혼인신고를 하고 그 이후 아들 민수를 낳은 일라이부부가 지난 3일 결혼식과 함께 아이의 돌잔치를 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일라이부부는 지난 방송을 통해 아이돌 멤버로서 자신들의 결혼 사실을 숨겨야만 했던 것에 더해 적지 않은 나이차이로 양가의 반대가 있었음을 밝혔다. 둘은 남몰래 혼인신고를 했고 아이가 생긴 후 용기를 내 SNS를 통해 세상에 결혼 사실을 알렸지만 곱지 않은 시선에 힘든 시간을 견뎌야 했다. 하지만 아이와 함께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고 모두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