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인재양성 프로그램 한화 멤버십프로그램(Hanwha Membership Program)이 6기째를 맞이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젊고 창의적인 인재들을 선발한다.
한화그룹은 지난 5일부터 콘텐츠 제작자로 변신을 꿈꾸는 인재들을 선발/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 6기를 선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현재 한화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받고 있다.
HMP(Hanwha Membership Program)는 '콘텐츠를 통한 시대 변화 방향성 제고'라는 가치 아래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대학생이 향후 사회에 진출할 때 역량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HMP 인재상의 기준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 다양한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영상/이미지 등)의 창작(기획, 제작, 디자인, 편집 등)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다.
이번 응모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인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7주간의 교육·실습을 한다. 먼저 내부 강사 초청 특강과 원 데이 컬쳐 트립, 계열사 방문 등을 진행한다. 이후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의 멘토 5인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의 기획, 제작, 편집 등의 교육을 실시한다.
과정을 우수하게 마칠 경우 향후 한화그룹 계열사의 연관업무 지원 시 가점이 배정된다. 실제로 HMP 1~5기 출신들이 한화그룹 계열사의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직군에 입사해 근무하고 있다.
전형일정은 27일까지(약 2주간) 한화그룹의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30일, 최종합격자 15명은 면접을 거쳐 다음달 6일 선발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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