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bn 24시 주요뉴스
입력 2008-03-16 23:40  | 수정 2008-03-16 23:40
▶ 안양 초등학생 살인 용의자 검거
경찰은 안양 초등학생 이혜진, 우예슬 양을 납치·살해한 뒤 암매장한 혐의로 정모 씨를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 용의자 정씨 범행 완강히 부인
안양 초등생 살해 용의자인 정모씨가 경찰에 검거됐지만 범행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혜진양과 함께 실종된 우예슬양의 생존 여부도 확인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김덕룡·맹형규·박계동 공천 탈락
한나라당의 텃밭인 서울 '강남벨트'에서 5선의 김덕룡 의원과 3선의 맹형규 의원, 박계동 의원 등 3명이 공천에서 탈락했습니다. 정몽준 한나라당 의원은 서울 동작을 출마를 선언해 정동영 전 대선후보와 맞대결을 펼칩니다.

▶ 민주, 오늘 여론조사 경선결과 발표
통합민주당은 경합이 치열한 전국 45곳에 대한 여론조사 경선을 완료하고 오늘(17일) 경선결과를 발표합니다.


▶ "정치적 안정 필요".."선거 개입"
이명박 대통령은 눈앞에 닥쳐오는 경제위기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정치적 안정이 매우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민주당은 명백한 선거개입이라며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 "2사단 이전비용 한국 절반 부담"
버웰 벨 주한 미군사령관이 당초 미국이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강 이북 미 2사단 이전비용을 한국과 미국이 절반씩 부담하기로 했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망명정부 "티베트서 80명 사망"
티베트의 독립요구 시위 과정에서 80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을 확인했다고 티베트 망명정부가 밝혔습니다. 중국은 질서 회복을 위한 인민전쟁을 선언해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2월 수입물가 22% 폭등...물가 비상
원자재가격 급등 여향으로 2월 수입물가가 22.2%나 폭등해 9년 4개월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