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한국씨티銀, `씨티 NEW 인터넷 뱅킹` 오픈 기념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입력 2017-06-16 11:41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NEW(뉴) 인터넷 뱅킹`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 =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기존의 인터넷뱅킹보다 더욱 편리해진 사용환경을 구현한 '씨티 NEW(뉴) 인터넷 뱅킹' 오픈을 기념해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되어 있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예치기간 1년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2.0%(연, 세전), 예치기간 6개월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1.7%(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며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총 한도 3000억원으로 운용되며, 한도 소진 시 또는 은행의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지속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 보유 고객에게 자금운용의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주로 정기예금만으로 금융자산을 운용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 고객들은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영업점 중 편리한 채널을 통해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의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 씨티은행 홈페이지 인터넷 무방문 신청서비스를 통해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신규 신청한 후 해당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노승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