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택시` 이수련, "실검1위 인증♥ 행복하게 달리겠습니다"
입력 2017-06-15 13:47  | 수정 2017-06-15 17:26
이수련. 사진| 이수련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청와대 1호 여성 경호원 출신 배우 이수련이 실시간 검색어(실검) 1위에 오른 기쁨을 누렸다.
15일 이수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검 순위 1위를 선물해 주신,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힘!”라는 문구와 함께 캡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 실검에서 이수련이 1위에 오른 모습이다.
이수련은 여러분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이 제가 연기할 수 있는 캐스팅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분 좋은 아침 또다시 행복하게 달리겠습니다”라며 예능을 자주 하는 이유, 유명세를 바라는 게 아닌 늦게 시작한 배우로서 조금 더 많이 절 홍보해서 준비된 연기력을 많이 보여드리고픈 절실한 노력이라는 점.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인성도 갑이네", "인생 롤모델로 등극합니다", "뭘 해도 잘 될 사람",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앞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이수련은 청와대 경호실에서 일하던 것이 더 이상 설레지 않았다”라고 청와대 여성 경호원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