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에 프리미엄 주거단지 ‘사천용강하이뷰가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5㎡의 중소평면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사천 지역 신주거단지 용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당 600만 원대부터 분양 예정이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투자가치를 바탕으로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사천은 최근 뜨는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천과 진주에 항공산업 국가산업단지가 지정된 이후, 항공국가산단 개발과 국내 유일 항공기 제작업체인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의 항공정비(MRO)사업 유치 추진 등 항공산업 발전에 따른 기대감이 높기 때문이다.
사천용강하이뷰는 품격은 높게, 생활은 여유롭게 주거 그 이상의 품격을 담아 건설된다. 사천의 자부심이 담긴 고품격 아파트로 최적의 채광과 통풍, 탁트인 삼천포 오션뷰까지 선사하며, 남동향 위주의 특화설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해주는 펜트리, 최상층 다락방,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도 적용했다. 여기에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여주고 저층 가구의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해주는 필로티 설계, 월패스, 주방TV폰, 실별온도조절기 등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해주는 최첨단시스템을 적용했다.
사천과 삼천포의 프리미엄 1번지로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도보거리로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삼천포종합운동장, 중앙시장, 삼천포 제일병원, 용두공원, 관공서 등이 위치해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며, 뛰어난 명품학군으로 단지 바로 앞 삼천포제일중, 도보거리 중•고교 1km 내 초등학교, 인근 사설학원 및 삼천포도서관 등을 품어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교통 및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3번 국도, 77번 국도와 인접하여 사천 시내 및 진주, 거제, 통영 등으로 진출입이 편리하며, KAI 셔틀버스 및 대중교통 노선 경유로 출퇴근에 매우 용이하다. 초특급 미래가치로 사천 및 삼천포지역의 신중심의 주거단지가 될 예정이다.
사천지역의 신주거단지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천 용강 하이뷰의 홍보관은 경남 사천시 벌리동에 자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