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타일과 건강을 함께 담은 여름 패션 아이템 게르마늄 팔찌
입력 2017-06-12 16:05 


예년보다 이른 여름 날씨가 찾아오며 새롭고 다양한 여름 패션들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스타일리쉬와 ‘건강을 컨셉으로 한 실용적인 썸머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게르마늄 팔찌는 건강을 챙기면서 짧아지는 여름 패션의 손목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23종의 게르마늄 팔찌를 런칭하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게르마늄 주얼리 및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다양하게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싸이프레스 게르마늄팔찌의 스타일은 다양한 연령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건강과 패션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노출 패션에 속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슈퍼티타늄의 재질은 올 여름 패션 키워드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슈퍼티타늄은 높은 강도와 경도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소재로 충격과 생활 기스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가볍고 인체 친화적인 소재여서 다양한 생활환경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타일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슈퍼티타늄 게르마늄 팔찌는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홈페이지와 구매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