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손오공, 헬로카봇시계ver.2 정식 출시 前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6-09 17:38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이 헬로카봇 신제품 '헬로카봇시계ver.2'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는 '헬로카봇시계ver.2'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손오공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진행된다.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손오공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은 '헬로카봇시계ver.2'를 정식 출시 전에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손오공이샵 무료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헬로카봇시계ver.2'는 2년 전 헬로카봇 시즌2 방영과 함께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카봇시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카봇시계는 단종된 이후 일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당시 판매가의 2~3배 이상을 호가하는 가격에 거래돼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존 대비 제품 디자인 및 내구성이 대폭 개선된 '카봇시계ver.2'는 카봇 시계와 마이티가드 카봇팩, 슈퍼패트론 스페셜 카봇팩으로 구성돼 있다.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5에서 주인공 차탄이 카봇들을 부를 때 사용하는 카봇시계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카봇팩을 시계에 넣고 돌리면 불빛과 함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카봇들의 음성과 등장 효과음이 나와 눈길을 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15일부터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손오공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