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우 김소연 결혼, 유세윤 “거절은 오해”...축가 영상 공개
입력 2017-06-09 16:04 
이상우 김소연 결혼 유세윤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의 결혼 축하를 위해 SUV(신동, 유세윤, 뮤지)가 인사를 전했다.

9일 오후 개그맨 유세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상우, 김소연 님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꼐 축가 영상을 게시했다. 그는 이어 ‘#거절 아님 #가고시퍼퍼퍼퍼 #축하합니다라고 남겨 폭소케 했다.

영상 속 유세윤은 이상우, 김소연 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축가를 거절한 게 아니라 뭔가 오해가 있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사실 소연 누나랑 같이 드라마를 출연했었다”며 인연을 밝혔다. 이어 세 사람은 신곡 ‘Marry Man을 부르며 축가를 대신했다.

사연인 즉 지난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PD 김찬웅, 이세훈)에서 SUV가 팬들에게 축가 공약을 한데서 비롯됐다.


유세윤은 신나는 축가 콘셉트인데 실제로 축가를 한 적이 없다”며 6월 9일에 결혼하는 커플 중 사연을 받아 ‘Marry Man으로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이에 청취자들이 이상우, 김소연 커플의 결혼 소식을 전했고, 멤버들은 많은 축하를 받는 유명한 분들의 축가는 어렵다”고 답했다. 이에 SUV는 축가를 거절한 것이냐는 오해 아닌 오해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오늘 9일 부부의 연을 맺는 이상우, 김소연 커플은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