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족愛` 담은 LG전자 인도 광고, 2500만뷰 돌파
입력 2017-06-08 10:02 
LG전자 광고 장면 캡처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인도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가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한 이 동영상의 조회건수는 4주 만에 2500만건을 돌파했다. 일평균 조회건수는 약 100만건에 달했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 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하고, 어머니는 TV를 통해 딸의 인터뷰를 보게 되는 장면이 광고에 담겼다.

LG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았다고 분석했다.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광고를 보면서 눈물 흘린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