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군주` 엘=김명수, `6월의 배우`
입력 2017-06-05 12: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군주'의 엘, 배우 김명수가 MBC드라마넷 ‘6월의 배우'로 선정됐다.
MBC드라마넷은 드라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달의 배우를 기획, 매달 화제에 오른 배우를 선정하여 특별 영상을 제작, 드라마 홍보에 힘을 더하고 있다. 5월의 배우로 선정된 '군주' 유승호에 이어 6월 이달의 배우는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열연 중인 김명수를 선정했다.
배우 김명수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엘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톱아이돌. 김명수는 아이돌의 화려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극 중 천민인 이선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배우라는 타이틀에 더욱 어울리는 스타로 거듭났다. 또한 김명수는 '군주'를 통해 첫 사극 도전에 나선 것임에도 불구하고 유승호, 김소현과 함께 안정된 연기로 동시간대 1위라는 시청률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MBC드라마넷은 6월 이달의 배우로 선정된 김명수의 배우로서의 2막 인생이 담긴 영상 제작을 제작, 드라마넷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한다.
한편, 배우 김명수가 열연을 펼치는 '군주-가면의 주인'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되며 MBC드라마넷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sje@mk.co.kr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