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우새` 이상민, 눈코 뜰 새 없는 24시간 대공개
입력 2017-06-04 17: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만능재주꾼 이상민이 ‘아끼기 위해 스스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예능 대세 이상민의 눈코 뜰 새 없는 24시간이 공개된다. 이상민은 이날 새벽 3기 반에 기상한 뒤, 하루 동안 총 5개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새벽 2시가 넘어서야 잠자리에 드는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냈다. 이에 지켜보던 MC신동엽 조차 말도 안 되는 일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이상민은 비용을 아끼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한다.”고 밝힌바 있는데, 실제로 오늘 방송에서 숨겨왔던 셀프 스타일링 장면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상민은 새벽부터 일어나 손수 화장을 하고 다림질을 하며 의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모두의 감탄을 받았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이)상민이는 못하는 게 뭐냐?”며 칭찬을 쏟아냈다. 이에 이상민의 어머니도 (상민이가) 못한 일은 빚을 진 일이다”라고 돌직구 발언을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폭소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이상민은 스케줄을 이동하며 집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가지고 다니며 끊임없이 마시는 모습으로 어머님들의 걱정을 샀다. 하지만 이상민이 커피를 많이 마실 수 밖에 없다.”라며 속사정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가장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이상민의 24시간과 리얼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4일) 밤 9시 1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혀진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