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내츄럴엔도텍 엔도샵, 초여름 건강관리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7-06-01 10:47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백수오 궁 액상' 제품 2세트를 구매하면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츄럴엔도텍이 때 이른 무더위에 맞춰 준비한 초여름 특별 프로모션이다. 더운 날씨로 체력이 저하되는 여름철엔 안면홍조, 식은땀, 수면장애 등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고통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백수오 궁 액상'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나이아신,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까지 더해 총 7가지 기능성 원료로 이뤄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궁 액상의 우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미국 FDA의 NDI, 캐나다 보건부의 NPN 허가를 비롯해 유럽식품안전국(EFSA)의 노블푸드(신소재 식품 원료) 허가를 위한 최종 심사 통과까지 달성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시중 백수오 원료 중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을 동반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여성들의 불쾌지수는 더욱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은 여름철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백수오 궁 액상은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프로모션과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